생활경제 유통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회원 모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18 08:50

수정 2022.08.18 08:50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회원 모집

AK플라자가 9월 1일부터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AK플라자의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음악 클래스 그리고 3040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강좌가 특징이다.

우선,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에서는 문학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음악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화예술 클래스를 선보인다. 북&피플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클래스에서는 오직 독자들의 입소문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작가 황보름과 함께 작품을 쓴 계기와 소설 속 인물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작품을 깊이 있게 탐구해 본다. 또한, 북&뮤직 ‘피아니스트 임하나의 시간의 쉼표’ 클래스에서는 임하나 피아니스트와 함께 나태주 시인의 작품을 읽어보고 라이브로 피아노 연주를 감상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문학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북콘서트 시간을 갖는다.


퇴근 후 오로지 나를 위한 취미를 찾는 직장인을 겨냥해 소규모 맞춤형 클래스를 제공한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에서는 직장 동료나 친구 등 지인 5인 이상을 모아 배워보고 싶은 취미 클래스를 선택해 신청하면 프라이빗한 그룹 클래스를 원하는 저녁 시간에 맞춰 개설할 수 있다. 관련 클래스로는 퇴근 후 리프레시 타임을 위한 △다이어트 발레 스트레칭 △직장인을 위한 다이어트 줌바 △바른자세 척추 운동과 함께 음악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미니 칼림바 △클래식 기타 등 다양하다.

금번 가을학기에는 AK플라자 백화점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022년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에서 마련된 정규 강좌를 2개 이상 수강한 고객을 대상으로, AK플라자 백화점 내 패션 및 식품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의 모든 클래스 및 프로그램의 상세 일정은 AK플라자 백화점 지점마다 상이하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가을학기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문학과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클래스와 함께 퇴근 후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직장인을 겨냥한 맞춤형 클래스에 중점을 뒀다”라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올해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와 함께 건강하고 품격있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