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추석 선물세트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22 09:13

수정 2022.08.22 09:13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 인천, 2022년 추석을 맞이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추석 맞이 호캉스와 더불어 추석 선물까지 준비할 수 있는 곳,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추석 선물세트

[파이낸셜뉴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와 송도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 오크우드 프리미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크우드는 지난 설 시즌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와인 세트 2종과 더불어, 서기 804년부터 와인 역사를 이어온 르 발롱 와인 세트와 12종의 다양한 향을 느낄 수 있고 고급스러운 우드케이스로 패키징되어 품격있는 선물에 제격인 타바론 티(tea)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옵션으로 선보였다.

서울 문화의 중심 강남 무역센터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는 와인 3종, 타바론 티 세트와 더불어 세계 최대의 럭셔리 기업 LVMH의 루이나 샴페인, 글렌모렌지 위스키를 판매한다.

송도의 랜드마크로 불리우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코엑스센터와 동일한 와인 3종, 타바론 티세트는 물론 인천 호텔의 시그니처 F&B 상품인 오크 레스토랑의 애프터눈티세트의 티로 제공되는 로네펠트 티벨롭 9종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해당 티 세트는 두바이의 7성 호텔 버즈알아랍이 선택한 프리미엄 티로, 9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밝혔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다채로운 객실 타입과 대형 평수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들의 호캉스를 찾는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아주신다”며 전 객실 주방시설과 생활가전을 갖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에서의 추석 호캉스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함께 준비할 것을 제안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