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핏디, 쿨바디 크림&리프팅 마사저 신제품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23 10:05

수정 2022.08.23 10:05

핏디 신제품 쿨바디 크림과 리프팅 마사저.
핏디 신제품 쿨바디 크림과 리프팅 마사저.
[파이낸셜뉴스]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가 쿨바디 크림과 리프팅 마사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쿨바디 크림은 안티 셀룰라이트에 효과적인 내추럴 카페인 성분 5000ppm이 함유된 워터젤 크림 제형으로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당호박추출물과 로즈마리잎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 붓기 완화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여름철 햇빛에 달아오른 바디 피부 열감을 내려주고, 더위를 식혀주는 데 도움을 주는 멀티 바디 크림이다. 하루 종일 피곤이 누적된 종아리 부종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리프팅 마사저는 전통 괄사요법에 최적화된 재질인 백토(White Clay)를 사용해 피부가 미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마사저다.
한손으로도 편리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바디 굴곡에 꼭 맞춘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두피 및 얼굴부터 바디까지 순환이 필요한 전신에 사용 가능 제품이다.
정식 출시 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약 1000세트가 선판매됐다.

장인홍 핏디 본부장은 "여름철 뜨거운 날씨로 푸석해진 바디 피부와 라인에 신경을 쓰는 여성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쿨바디 크림'과 '리프팅 마사저'는 바디에 촉촉함과 탄력을 더할 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로 고민인 분들에게 집에서도 쉽고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