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힐링 가득 추캉스와 가심비 선물로 엔데믹 추석 준비하세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25 10:20

수정 2022.08.25 10:3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어텀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추석을 맞아 힐링이 가득한 추캉스 패키지부터 고품격 추석 선물 세트까지 풍성하게 구성한 ‘어텀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이른 추석 연휴로 여름 이후 느즈막히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추캉스족을 위한 ‘어텀 인 문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선선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국화차를 제공한다. 여기에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하이엔드 고메의 진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비오템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도 추가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2022 프리미엄 한우 추석 선물 세트./제공=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2 프리미엄 한우 추석 선물 세트./제공=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최고급 한우 등으로 구성된 2022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호텔 마스터 셰프가 한우 명품육으로만 엄선해 구성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한우 세트를 비롯해 미식가들에게 사랑받는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한우 다올 세트, 실속 있는 한우 누리 세트,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한우 불고기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최고급 발사믹 오일인 ‘주세페 주스티 100년산 발사믹’도 내놨다. 17세기부터 이어져온 전통 제조 기법을 적용해 매년 100개만 한정 생산하는 제품으로 강한 과일향과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풍부한 향과 뛰어난 밸런스로 선물하기 좋은 와인과 위스키, 호텔 향기를 그대로 담은 자체 개발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송림에서 채취한 최상급의 국내산 자연송이를 벌꿀에 넣어 정성껏 숙성시킨 산꿀 자연송이 등 풍성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