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넥슨, ‘히트2’ 국내 정식 출시

임수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25 14:40

수정 2022.08.25 14:40

"PC버전, 양대 앱마켓서 서비스 오픈"
원작 IP 계승하면서 게임 스케일 대폭 확장
넥슨이 하반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넥슨 히트2 관련 이미지. 넥슨
넥슨이 하반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은 넥슨 히트2 관련 이미지. 넥슨
[파이낸셜뉴스] 넥슨이 하반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기대작 '히트2(HIT2)'를 정식으로 선보인다.

넥슨은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부터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하여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 간 인터랙션(상호작용)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선보인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히트2’ 정식 출시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키·레나·루카스·휴고 등 ‘히트2’ 속 영웅으로 불리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