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콜러에 따르면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콜러를 비롯해 LX지인, 한샘, 두오모앤코 등 국내외 86개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이 참가한다. 아트콜라보레이션 전시, 라이브커머스, 디자인 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행사로, 논현동 가구거리 일대에서 진행된다.
콜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데이, 세일페스타, 스탬프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9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진행하는 브렌드데이에서는 욕실 리모델링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러 전시장에 방문해 제품 컨설팅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욕실 리모델링의 다양한 스타일링 예시와 사용된 제품에 대한 가이드를 담은 '욕실 스타일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5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콜러의 욕실 스위트(Suite)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콜러 바스타월을 증정한다.
9월 4일까지는 세일페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수전류 전 품목을 10%할인가에 제공한다. 콜러의 인기 수전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콜러 전시장에 방문해 QR코드 인증으로 방문 미션을 완료한 뒤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위크 본부에 제출하면 스탬프 개수별로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콜러코리아 박선영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콜러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콜러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