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하이마트 9월 한 달간 ‘인싸 페스티벌’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8.31 08:54

수정 2022.08.31 08:54

물가 안정 위해 ‘인’기 가전 ‘싸’게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인’기 가전을 ‘싸’게 드린다는 의미에서 ‘인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 기획전, 이사·웨딩 페어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인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인’기 가전을 ‘싸’게 드린다는 의미에서 ‘인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 기획전, 이사·웨딩 페어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인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인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기 가전을 ‘싸’게 드린다는 의미로 행사명을 지었다.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물가 안정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운영한다.

‘36개월 더 할인 DAY’ 행사에서는 매주 주말을 전후로(금~월) TV,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첫 달 결제 금액은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등 인기 라인업 제품을 모아 ‘올스타 패키지’도 구성한다. 16일부터 19일까지 행사카드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40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다가올 명절을 맞아 2일부터 13일까지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 기간 수요가 증가하는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고속블렌더 등 주방·생활 가전 행사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쿠쿠, SK매직, 린나이 등 7개 브랜드 행사 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지급한다. 마사지건, 목어깨안마기 등 선물하기 좋은 안마기기 제품도 25% 할인 판매한다. 주말을 전후로(금~월) 코지마, 휴테크 등 인기 브랜드의 안마의자 제품 구매 시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 40만원 혜택을 받아 최대 8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일부터 19일까지 ‘이사·웨딩 페어’도 진행한다. 9월 이후 결혼을 준비하거나,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이사, 입주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TV, 김치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까지 12개 품목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러 품목 동시 구매 시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한민국 응원캠페인’도 12일까지 진행한다. 군인·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대상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7%를 최대 20만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상품권으로 지급한다. 행사 품목을 구매하고 공무원증을 제출하면 된다.

또, 30일까지 김치냉장고 교체 수요를 공략해 ‘김치냉장고 할인 페스타’도 한다. 23년형 신제품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엘포인트(L.POINT) 최대 50만점을 적립해준다. 반납할 수 있는 구형 제품은 2005년 9월 이전에 생산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부착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시리얼 넘버, 제조일자 중 1개를 선택해 사진을 찍어 제출하면 된다. 구형 제품은 새로 구매한 제품 설치 시 회수해 간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명절 선물 등 가전 제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혜택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