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티몬, 9월 '몬스터위크'..혼추족·휴가족 위한 특가상품 판매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01 09:41

수정 2022.09.01 09:41

티몬, 9월 '몬스터위크'..혼추족·휴가족 위한 특가상품 판매

티몬이 일주일간 월간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몬스터위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추석연휴에 약 한주 앞서 열리는 9월 몬스터위크에는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간편 먹거리들을 가득 준비했다. 늦깎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숙박 상품도 이 기간 동안 풍성하게 선보인다.

몬스터 식품데이 대표 상품으로는 혼추족을 위한 간편식과 제철 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컵밥 △비비고 국탕찌개 △신진도 산지직송 활꽃게 등이다.

매일 오전·오후 10시 정각에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10분어택’은 실속 안주거리를 득템할 기회다. 이날 오전 10시에는 △떴닭 버팔로 윙·봉△아빠식당 매운 어묵탕 △프리미엄 초이스등급 우삼겹 등을 준비했다.

이날부터 3일간은 △생어거스틴 5만원 금액권도 40% 할인한 3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올해 마지막 생어거스틴 식사권 할인 구매 기회로 매장 이용은 물론 포장도 가능해 집에서 간편히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날 오전 11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TVON(티비온)’에서는 특별 라방을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20명을 추첨해 생어거스틴 밀키트 또는 볶음밥을 증정한다.

늦은 휴가를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9~11월 중 예약 가능한 특가 숙박 상품도 알차게 준비했다. 몬스터위크 중 △제주신화월드 △소노호텔앤리조트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등 전국 주요 관광지의 고급 호텔 숙박권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일부 상품은 9-10월 연휴 예약이 가능해, 연휴를 포함한 일정으로 가을 휴가를 계획중인 고객에게 추천할만한 상품이다.

몬스터위크 기간의 특별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최대 60% 할인 구매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특정시간 대별로 한정수량 발급되는 몬스터 반값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경우, 장바구니 결제액 기준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쇼핑 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얻을 수 있다.
‘도전! 적립금 100배 이벤트’에서는 최대 1만원, ‘몬스터위크 적립금 룰렛’이벤트에서는 최대 5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