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메종 글래드 제주, ‘이탈리안 푸드&와인 프로모션’ 선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06 09:10

수정 2022.09.06 09:10

메종 글래드 제주, ‘이탈리안 푸드&와인 프로모션’ 선봬

[파이낸셜뉴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이탈리아의 대표 요리와 와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 파스타, 라비올리, 리조또 등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와 가을 시즌을 맞아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식 메뉴들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는 트러플 페이스트와 크림을 넣은 펜네 파스타 ‘펜네 리가테 트러플 버섯 크림’, 라구소스를 라이스와함께 섞은 후 모짜렐라 치즈, 쇠고기로 속을 채워 튀겨 낸 ‘쇠고기 라구 아란치니’, 토마토 베이스에 이탈리아식 네모 또는 반달 모양으로 익힌 만두 라비올리를 활용한 ‘토마토 라비올리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선한 채소로 만든 ‘지중해식 문어 샐러드’, ‘흑새치 카르파치오’, ‘맘스 미트볼’, ‘새우 리조또’, ‘고르곤졸라 피자’, ‘파르메산 치즈 휠’, 찰보리와 블랙 올리브, 적양파, 오이, 파프리카 등 채소를 레몬 오일 드레싱과 조화를 이룬 ‘건강식 보리 샐러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인, 맥주 등 주류 페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생맥주 추출 시스템 ‘리버스탭’을 이용한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1인 2만원),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런치 1만5,900원, 디너 1만9,900원)을 진행한다. 특히 토스카나, 피에몬테 지역 등 이탈리아의 와인 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와인 12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는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가을을 맞아 제주의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식 요리와 이탈리아 대표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푸드&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이번 가을,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다채로운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