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NS와락 상품을 론칭하며 오는 10일 여행상품 ‘NS제주와락’을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NS와락(樂)’은 ‘여행과 풍류’ 테마를 결합시킨 상품으로 1탄 상품은 제주도에서 ‘김연자’가 출연하는 트로트 콘서트와 제주테마여행이 포함됐다.
3박4일 여정으로 11월 27, 28일 출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에는 트로트 콘서트와 호텔숙박, 특식 및 관광비용이 포함돼있다. 김연자, 신유 등 가수들이 함께 하는 트로트 콘서트는 제주한라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11월 29일 90분 동안 펼쳐진다. 제주 투어에는 동백 언덕 카멜리아힐, 오설록차 박물관, 성이시돌목장, 월정리 해변, 산방산 유람선, 성읍민속마을 등의 스케줄이 포함돼 있어 제대로된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다. 출발지는 전국 김포, 청주, 부산, 대구, 광주에서 출발가능하고, 결제자 순으로 선착순 공연 좌석 배정된다.
서초혜 NS홈쇼핑 무형상품팀 과장은”여행과 문화콘텐츠의 만남으로 힐링과 삶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문화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 ‘NS와락’을 단독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얻을 실 수 있도록 마련한 ‘NS와락’1탄 ‘NS제주와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