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댄스 크루 MVP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고 블랙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헤라는 댄스 크루 MVP가 스스로 무대의 주인공이 되기까지 '나다움'을 지향하며 새로운 길을 개척해 국내 최정상급 댄스 크루의 자리에 올랐다는 점에 주목했다. 2017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헤라의 블랙 쿠션처럼 최고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왕좌를 차지했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봤다. 헤라와 MVP가 함께 ‘가장 나답게 최고를 향해가는 방법’을 담아낸 '빌드 업 포 크라운' 캠페인 영상은 오는 12일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헤라는 이번 MVP와의 만남을 기념해 블랙 쿠션 19N1 라이트 바닐라 컬러를 한정 출시한다. 기존 컬러 중 가장 구매율이 높은 21호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한 것으로, 어두운 눈가를 커버하는 다크서클 컨실러에서 착안해 채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더했다. 새로 선보이는 헤라 블랙 쿠션 19N1 컬러는 오는 12일부터 아모레몰과 네이버 헤라 공식 브랜드관,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