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 비엣젯항공은 추석을 맞아 9일 오전 2시부터 하루동안 국내 및 국제선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최대 99% 항공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비엣젯항공은 전 노선을 대상으로 10만장의 프로모션 항공권을 제공한다. 비엣젯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VIETJET99' 코드를 적용하면 ECO 항공권 가격에 대해 세금을 제외한 최대 99%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항공편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9월 19일부터 2023년 3월 26일 사이에 운행되는 비행편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인천)~호치민 하노이·푸꾸옥·다낭·나트랑·하이퐁 노선과 부산~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에 대해서도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현재 비엣젯항공은 베트남의 주요 관문인 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을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서울, 부산, 뭄바이, 뉴델리, 발리, 방콕, 푸켓, 치앙마이, 싱가포르, 쿠알라룸프르 등 아시아 전역의 다양한 목적지와 이어주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이번주 푸쿠옥 섬과 뭄바이 및 뉴델리 간 직항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추후 개설될 호치민시, 하노이, 다낭과 인도 주요 도시인 방갈로르, 아메다바드, 하이데라바드를 연결하는 노선까지 더해 연말까지 베트남 인도 간 총 노선 수가 17개로 확장될 예정이다.
한편 베트남은 코로나19와 관련한 입국 규제를 해제했으며 베트남에 도착한 여행객들은 완전한 팬데믹 이전 상태에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입국 규제 해제로 베트남에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은 베트남 체류 기간 최대 15일까지 비자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모션 항공권, 항공권 예매, 비행 스케줄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