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국민배우 김수미씨가 인턴 MD로 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상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 자체 웹예능 ‘찐최종.pptx’ 4탄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 주인공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F&B 사업 전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이다. 오는 15일까지 더테이스터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63다이닝 키트’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셰프레이블’의 인기 제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백리향, 63뷔페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개발한 밀키트, 가정간편식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백리향 정통 계란 볶음밥을 50%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볶음밥 10팩 세트는 58% 할인가에 선보인다. 백리향의 대표 인기 제품인 게살 새우볶음밥과 팔진 볶음밥을 각각 10팩 구성으로 준비했다. 그 밖에도 두 인턴 MD에게 호평을 받은 백리향 마파두부, 63뷔페 파빌리온의 인기 메뉴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제품을 티몬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보다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전 11시부터 티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TVON)’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3000원 쿠폰부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쿠폰을 발급한다. 라방 도중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63다이닝 키트의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냉동만두 등을 증정한다. 당일 가장 많이 결제한 구매왕 2명과 방송 중 쇼호스트가 직접 뽑은 라이브 소통왕 1명을 선정해 인당 13만원 상당의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 2매도 선물한다.
한편, 티몬은 자체 웹예능 ‘찐최종.pptx’의 큰 인기에 힘입어 올 연말, 배우 김수미가 엄마 역에 출연하는 오리지널 웹드라마 ‘수미네집’을 공개할 계획이다. 수미네집은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드라마로, 찐최종.pptx에 이어 티몬X김수미 오리지널 콘텐츠의 ‘시즌 2’로 선보인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