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는 회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세 번째 시즌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을 오는 14일 재능TV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숨겨진 비밀과 수수께끼 등 흥미로운 모티브의 줄거리와 함께 다채로운 변신 캐릭터 및 아이템 등으로 콘텐츠 요소를 대폭 추가했다.
이번 시즌에는 이모션 왕국 공주 로미가 새로운 로열티니핑들과 함께 하모니 마을에 등장한 신비로운 열쇠 티니핑을 찾아 캐치하는 과정을 비롯해 정체를 밝히고 더욱 강력해진 방해자로 돌아온 제니의 모습 등을 통해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하츄핑 외 새로운 로열티니핑인 △꾸래핑 △나나핑 △솔찌핑이 등장한다. 각각의 로열티니핑의 콘셉트를 녹여내 네 가지 버전의 색다른 프린세스 모드로 변신하는 로미 공주의 모습도 선보인다.
또한 숨어있는 열쇠티니핑을 발견하고 캐치할 수 있는 마법 아이템 ‘미스틱 하트 윙 보우’가 추가되는 등 전작에 비해 재미 요소가 추가됐다.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각 11분 분량의 에피소드 총 26편으로 편성됐다. 오는 14일 첫 방영을 시작해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재능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은 여러 문제 상황 속에서 다양한 티니핑 캐릭터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전개를 통해 어린이들이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새 시즌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도 순차적으로 전개하면서 새로워진 캐치! 티니핑을 더 많은 곳에서 만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