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휘닉스 평창 스키 시즌권 판매 시작..1+1 자녀 무료 혜택까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13 14:08

수정 2022.09.13 14:08

[파이낸셜뉴스]
휘닉스 평창 스키 시즌권 판매 시작..1+1 자녀 무료 혜택까지


리조트 휘닉스 평창은 13일부터 겨울 스키 시즌권 ‘스노우파크 시즌 패스’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휘닉스 평창은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판매를 시작했으며, 자녀 무료 혜택을 내세워 가족 단위 스키어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오는 11월 말부터 2월 말까지 개장한다. ‘스노우파크 시즌 패스’는 3개월 동안 사용 가능한 무제한 이용권이다.

올해 시즌 패스는 ‘프라임 패스’와 ‘프라임 플러스’ 2종으로 판매된다.
동반 자녀 혜택이 강화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라임 패스 1매를 구매하면 자녀(만 19세 이하)의 시즌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고, 시즌 내내 자녀의 장비까지 무료로 대여해준다. 실내외 온수 스파 시설이 갖춰진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시즌 입장권도 포함된다.

휘닉스 평창 측은 "코로나 이후 가족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올해 시즌 패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당초 만 13세까지로 정했던 자녀 무료 혜택도 내부 논의 끝에 만 19세 이하 청소년 자녀까지 확대키로 했다. 휘닉스 평창의 시즌 패스를 이용하면 자녀의 장비까지 무료로 빌려줘 매년 자녀가 성장하면서 새 장비를 구입할 걱정을 덜게 됐다.

프라임 패스 혜택에 전용 주차 공간과 장비 연간 보관 혜택을 더한 것이 프라임 플러스 패스다. 스키하우스와 인접한 유스호스텔 쪽 전용 주차 공간과 무거운 장비를 연중 보관할 수 있는 전용 보관함을 제공한다. 프라임 패스와 프라임플러스 패스 모두 자녀 무료 혜택을 2인 식사권으로 대체할 수 있다. 식사권은 특급호텔 레스토랑인 '온도'와 스키하우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프리미엄 콘도와 호텔, 워터파크와 스키장을 갖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겨울에는 스노우 보드와 스키를 즐기는 '스노우 파크'로 운영된다.
설질이 좋은 22개의 명품 슬로프를 갖추고 있어 보더들의 성지로 불리며, 2018년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 경기장으로 운영됐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9월 13일 오후 1시부터 지마켓과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는 티몬과 야놀자, 위메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