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도산대로 중심에 자리한 ‘카일룸M 도산’이 VIP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일룸M 도산’은 강남구청역 ‘카일룸M 논현’ 1차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상지카일룸 브랜드 주거단지다. 지하 3층~지상 15층 대지면적 1,058,50㎡, 건축면적 559.04㎡ 규모로, 중소형 고급 주거 상품과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기존 상지카일룸 고급주택의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 고급 주거상품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공간을 완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2룸과 3룸 등 다양한 평형대로 주거공간을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개인 침실별 광폭 드레스룸과 단독 테라스를 적용한 것도 장점으로, 실거주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무엇보다 상지카일룸 선 공급단지에서 입주민들 사이에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는 사후관리시스템이 ‘카일룸M 도산’에도 고스란히 적용된다. 입주 시 하자보수 A/S팀이 가동되는 시스템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것이다.
강남권 초고가 상품들과 달리 관리비 상승에 따른 부담감을 덜어주는, 실거주에 최적화된 합리적인 고급 주거공간으로 선보였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주변에 완비된 각종 인프라도 ‘카일룸M 도산’의 경쟁력을 더한다. 이 단지는 성수대교, 한남대교를 비롯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부고속도로 등 전국 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두루 품고 있다.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7호선 강남구청역 역세권 입지에 단지가 들어서며, 인근에 위례신사선이 2027년 개통될 예정으로 향후 학동사거리 역세권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굵직한 지역 개발 호재도 다양하다. 삼성역 인근 GTX 등을 위한 복합환승센터를 비롯해 녹지광장을 조성하는 복합개발사업의 핵심지로 꼽히는 영동대로가 위치해 사업에 따른 직간접적인 수혜가 예고된다.
한편 ‘상지카일룸 M 도산’ 홍보관은 강남구 도산대로(청담동)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