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사)대한보디빌딩협회와 SBS스포츠가 공동 주최하며 전문선수를 대상으로 남자 19세 이하 보디빌딩, 남자 마스터즈 보디빌딩,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 남자 피지크, 남자 클래식 보디빌딩, 남자 클래식 피지크, 여자 피지크, 여자 보디피트니스,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9세 이하 클래식보디빌딩 등 10종을 진행한다.
또한 동호인 선수를 대상으로 남자 일반부 보디빌딩, 남자 뷰티바디, 남자 피지크, 여자 피지크, 여자 보디피트니스,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여자 뷰티바디 등 7종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웨이브파크 홍보 부스에선 Surfing & Health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이브파크 포토존에서 서핑 보드를 이용해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웨이브파크 서핑초급레슨권을 증정한다.
웨이브파크는 서핑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당 최대 1000회의 다양한 크기 파도를 제공한다. 자유 서핑뿐만 아니라 전문강사 지도 아래 △초급레슨 △중급레슨 △레벨업레슨 △어린이레슨을 진행한다.
한편 웨이브파크는 겨울철 서프코브(서핑장)에 미온수를 공급해 계절 영향을 받지 않고 이안류, 해양생물 등 위협이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수심 5m의 다이빙존도 미온수를 공급해 체험 다이빙, 펀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