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기업·종목분석

시지바이오, 대한족부족관절학회와 MOU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1 13:21

수정 2022.09.21 13:21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왼쪽)와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이근배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왼쪽)와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이근배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시지바이오
[파이낸셜뉴스]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가 대한족부족관절학회와 족부·족관절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근배 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장, 양기원 차기 회장,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 정주미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국내 족부 및 족관절의 창의적 연구와 심도 높은 학술 교류를 통해 국내 족부·족관절 분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주관 춘·추계 학술대회 참가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주관 교육 프로그램 개설 및 핸즈온(Hands On) 프로그램 운영 등에 관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이근배 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장은 “시지바이오와 협력해 지속적인 연구 수행 및 족부·족관절 분야 전문가 양성을 통해 관련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최근 당뇨발을 비롯해 다양한 족부·족관절 질환의 발생이 늘고 있는 만큼 치료제 개발과 연구 및 학술교류의 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족부 및 족관절 분야 의료진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eil0808@fnnews.com 김태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