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피

인스코비, ‘더미코스’ 시즌2 CJ홈쇼핑 론칭 방송 ‘완판’ 달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9.26 10:50

수정 2022.09.26 10:50

관련종목▶

사진=인스코비
사진=인스코비


[파이낸셜뉴스] 인스코비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 물량을 뛰어넘어 완판을 기록하며 코스메슈티컬 사업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

인스코비는 더미코스 시즌2 제품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이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지난 23일 쇼호스트 유난희씨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더미코스 시즌2 신제품을 첫 선보였다. 특히, 더미코스 시리즈는 국내 톱쇼호스트로 평가받는 유난희씨가 제품 기획 초기단계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적극 참여하며 ‘유난희 크림’이라고 불리고 있다.

인스코비는 2019년부터 ‘더미코스’, ‘바이오 비베놈’ 등 다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출시를 통해 국내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코스메슈티컬 사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더미코스 시즌2 신제품도 CJ홈쇼핑을 시작으로 다른 홈쇼핑 채널로 판로를 확장할 계획이다.

더미코스 시즌2 제품은 핵심성분인 ‘FGF7’이 전 제품 대비 150%가량 증가했다.
‘FGF7’은 인체 피부 DNA와 일치하는 재조합 단백질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증진 효과가 있어 피부 미용 외에도 화상 등 피부 치료를 위해 활용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더미코스 시즌2 제품은 FGF7 성분과 더불어 글로벌 원료사 프랑스 세픽(Seppic)사 안티에이징 성분 ‘TIMECODE™’가 포함돼 안티에이징 기능이 강화됐다”며 “제품 경쟁력을 확보를 통해 이번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019년부터 이어온 코스메슈티컬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더미코스 신제품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