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살아있는 흥행 신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9일까지 조기예매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며 이달 9일까지 조기예매시 3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남북한 병사들이 무인도 표류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일하게 선박 수리가 가능한 북한군 순호의 극심한 전쟁 트라우마를 잠재우기 위해 국군 대위 영범은 ‘여신님’ 이야기를 만들어 들려준다. 각기 다른 입장으로 대척점에 서있던 한국군과 북한군은 무사히 돌아가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전을 펼치며 서서히 융화되어 가고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한줄기 꽃과 같은 희망과 꿈을 피어 낸다.
대학로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뮤지컬답게 10주년 기념공연은 라인업 발표부터 캐스팅 공개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최호중, 성태준, 조성윤, 박정원, 윤석원, 안재영, 송유택, 안지환, 조풍래, 김대웅, 진태화, 손유동, 원우준, 이지숙, 한보라, 최연우 초연부터 지난 시즌까지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레전드 캐스트들이 대거 재 참여해 10주년 기념 공연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새로 합류한 김도빈, 김현진, 김리현, 김기택, 양승리, 권동호, 임준혁, 장민수, 이동수가 창조해낼 시너지는 개막 10주년 기념 공연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