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95·115㎡ 총 386가구 구성
지하 2층~지상 39층의 초고층 설계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 적용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유승종합건설이 내달 강원도 원주혁신도시에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강원도 원주혁신도시 복합용지 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9층 3개동, 전용면적은 95·115㎡ 총 386가구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 ▲전용 95㎡ 71가구 ▲전용 115㎡ A 210가구 ▲전용 115㎡ B 105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3면개방 5베이(Bay)를 통해 주거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는 게 유승종합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팬트리와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제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원주혁신도시의 주거·교육·문화 등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최고 39층의 초고층 설계와 고품격 커뮤니티, 차별화된 맞춤형 인테리어 등 특성화 설계가 더해져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원주혁신도시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전망이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는 원주 도심권과 인접해 혁신도시와 원주도심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생활권을 갖춰 완성도 높은 정주여건을 자랑하며 편리한 교통환경이 이목을 끈다.
KTX 원주역과 가깝고,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 이용이 편리해 수도권과 전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주~원주 간 수도권 복선전철(예정) 개발이 추진 중에 있어, 개통시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버들초와 버들중, 반곡중, 영서고, 치악고 등 전 연령대 학군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고 미리내도서관과 시립중앙도서관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지가 예정되어 있고,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원주세브란스병원 등 원주 도심 내 상권의 이용도 편리하다.
원주혁신도시 유승한내들 더스카이의 견본주책은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