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을 추(秋)캉스 어디가 좋을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18 09:00

수정 2022.10.18 08:59

[파이낸셜뉴스] 여행가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들을 위한 객실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객실에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부터 선선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올 가을 온 가족이 함께 추캉스를 떠나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반얀트리 서울,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세안목욕용품과 놀이 시간을 책임져줄 피규어 장난감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을 선택하면 온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을 비롯해 ‘굿타임포키즈’ 3종 세트(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와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를 포함한다.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는 ‘패밀리 펀 가족 캠프 세트’ 또는 ‘시티 라이프 집들이 파티 세트’ 중 랜덤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다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 추(秋)캉스,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에 원뿔형 천막 모양의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가 설치되어 어린이 고객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하는 한편, 전세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네덜란드 캐릭터 ‘미피(Miffy)’의 LED 무드등이 설치되어 편안한 힐링 무드를 조성해준다. 또한 프리미엄 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 ‘케피(Kefii)’의 유산균 발효 성분과 프로폴리스, 아보카도 추출물이 함유된 특수 거품 바디 워시 ‘케피 버블클렌저’ 3종과 배스 스폰지로 변하는 친환경 ‘매직 해면 스펀지’ 2종(총 1만원 상당)이 함께 준비되어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버블 배스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컬러링 세트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함께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퍼즐 세트와 아이를 생각하는 아빠의 마음을 담은 친환경 자연주의 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줄리아루피(JulieaLoopy)’의 키즈 바디제품(각 30ml)이 증정된다.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호텔 그리핀 로고가 돋보이는 미니 배스볼 2종과 높은 수분 흡수력과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는 유아용 호텔 배스 가운이 추가로 준비되어 욕실에서 아이와 함께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헬로 카봇 프렌즈’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의 대표적인 키캉스 패키지 ‘헬로카봇 프렌즈(HELLO CARBOT Friends-The Movie Edition)’는 지난 9월 28일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수상한 마술단의 비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전을 포함해 새롭게 선보였다. 패키지는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로 꾸며진 메인타워 포토룸 1박, 헬로카봇 키즈 배쓰로브, 배쓰 머리띠, 헬로카봇 퍼즐 세트가 포함된 헬로카봇x롯데호텔 서울 한정판 에디션, ‘극장판 헬로카봇:수상한 마술단의 비밀’ 2인 예매권, 키즈 텐트 또는 엑스트라 베드 무료 설치 등으로 구성됐다.

메인타워 31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 3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급호텔 클럽라운지의 경우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것이 일반적이나, 롯데호텔 서울 클럽라운지는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도 한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콘래드 서울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가을 키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가을 키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가을 키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풍요로운 가을을 즐기며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된 ‘플레이풀 콘래드’와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까지 특별한 가을 키즈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풀 콘래드-마이 플러피 프렌드 (Playful Conrad-My Fluffy Friend) 프로모션은 객실 내부에서 아이(3세-5세)와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털가방과 더불어 푹신한 요기보 키즈 소파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로 꾸며져 눈이 즐거운 패키지다. 여기에 콘래드 주니어 텐트, 콘래드 덕, 콘래드 컬러링 키트까지 증정되는 알찬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다.

다채로운 가을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미션 아임파서블 (Mission I’mPossible)은 여의도 공원이나 한강 공원에서 연을 날리는 등의 활발한 액티비티를 포함한 패키지로 우리 아이(5세~8세)와 함께 가족만의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선사한다. 또한 객실에 숨겨진 보물 찾기부터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함께 완성하는 포토북 미션과 더불어, 호텔은 물론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여의도 곳곳을 돌아다니며 콘래드 서울에서 만드는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이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키캉스 패키지 제안
워커힐 비스타 서울 ‘오 마이 키즈’의 객실과 인룸 키즈텐트
워커힐 비스타 서울 ‘오 마이 키즈’의 객실과 인룸 키즈텐트

워커힐은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인 ‘키즈 나이트 아웃(Kids Night Out)’과 ‘오 마이 키즈(OH MY KIDS)를 운영하고 있다. 워커힐은 아이들의 신나는 여행과 색다른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두 패키지에 모두 인룸 키즈텐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키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야외에서 쾌적한 가을 날씨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 싶은 가족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이다. ‘키즈 나이트 아웃’에는 자연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 혜택과 포레스트 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컬러링 북 등 다양한 액티비티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이용객에게는 그랜드 스탠다드 트윈룸 숙박, 인룸 키즈텐트, 더뷔페 조식을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운영 중인 ‘오 마이 키즈’는 단풍으로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아차산의 가을을 감상할 수 있는 비스타 스튜디오 스위트룸 숙박과 인룸 키즈텐트가 제공되며, 룸서비스 크레딧 10만 원 혜택도 제공해 객실에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 북 클럽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 ‘롤링 북 클럽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 ‘롤링 북 클럽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웅진북클럽’과의 협업으로 창의력과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롤링 북 클럽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웅진씽크빅의 대표적인 자연관찰 전집 ‘웅진북클럽 땅친구물친구’ 도서 2권과 색연필 및 부채 만들기 키트가 포함된다. 또한 웅진북클럽이 멸종위기동물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성실화랑’과 협업해 제작한 에코백 및 그립톡도 제공된다. 아울러 가을 경관을 만끽하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 실내 수영장 및 피티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아이와 함께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다.
특히,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다. 수확한 감귤(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또한 감귤 체험은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