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가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TV조선에서 단독으로 방송된다.
18일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7일 CGV를 통해 개봉돼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가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TV조선에서 방영된다.
브라운관을 넘어서 TV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로 진솔한 스토리를 담아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는 이번 TV조선을 통해 단독 방송으로 진행되며 안방극장에서 김호중을 만나 전율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송을 마지막으로 영화 ‘인생은 뷰티풀 : 비타돌체’의 재방송은 따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호중은 최근 신곡 ‘나의 목소리로’로 써클차트 41주 차에서 다운로드·BGM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2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를 진행, 전국의 팬들과 긴밀하게 호흡하는 중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