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아이티윌, 청년층 취업난 해소를 위한 자바 웹 개발자 양성사업 수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20 09:00

수정 2022.10.20 09:00

아이티윌, 청년층 취업난 해소를 위한 자바 웹 개발자 양성사업 수행

실업자가 증가하면서 취업은 이제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며, 각종 언론에서도 해당 문제를 끊임없이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실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국가에서는 다양한 제도를 통해 청년층의 취업난을 해소하려 하고 있다.

K-Digital training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자를 대상으로 하여 훈련비 전액을 지원해줌으로서 경제적 부담없이 전문 스킬을 쌓을 수 있으며, 디지털 신기술 및 산업현장에서 기업들이 원하는 실무스킬을 익히고 바로 현업에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국비지원제도이다.

아이티윌에서도 IT분야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인기를 끌고 있는 분야는 자바(JAVA) 개발 분야를 꼽을 수 있다.


자바(JAVA)는 현재 인터넷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로서, 보안이 뛰어나며,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활용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응용 소프트웨어나 웹 서비스 개발 등에서 활발하게 사용이 되고 있다. 이렇게 활용성이 높은 자바(JAVA)를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아이티윌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자바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스킬을 쌓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윌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바 웹 개발자 양성과정은 개발자 취업시장에 맞추어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현업 스킬을 쌓아 개발자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실업난을 해소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2022년 11월에 진행되는 자바 웹 개발자 양성과정은 K-Digital training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기업에서 제시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기업 실무형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우수한 기업으로 빠르게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바 웹 개발자교육을 130기가 넘도록 진행해온 아이티윌은 십수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자나 비전공자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하여 취업전선에 뛰어들 수 있도록 기본적인 개념부터 시작하여 전문 스킬을 얻을 수 있도록 교육을 구성하여 진행하고 있다.


정부지원을 통해 진행되는 자바 웹 개발자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