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계룡건설, 혼합분양형 단지 '갑천2 트리풀시티 엘리프' 11월 공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21 10:53

수정 2022.10.21 10:53

갑천2 트리풀시티 엘리프 BI
갑천2 트리풀시티 엘리프 BI
[파이낸셜뉴스] "대전 유성구 갑천지구 내에서 마지막으로 분양하는 대단지로 공공분양과 민간분양을 동시에 적용한 혼합분양형 단지인데다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어서 대전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1일 내달 공급되는 '갑천2 트리풀시티 엘리프(갑천지구 2BL)'의 분양 관계자는 이같이 밝혔다.

단지는 도안동로와 월평~도안 연결도로(예정)가 가까이 있어 차량을 통해 유성 IC 호남고속지선의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에 대전도시철도2호선 트램역(예정)이 위치해 바로 유성온천역을 통해 1,2호선 환승도 가능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메가박스, NC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유성구 및 갑천지구 주요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반경 1km 내 원신흥초, 원신흥중, 대전 체육중·고, 도안고 등이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 도안생태호수공원(예정), 갑천, 도솔산, 옥녀봉 체육공원 등이 가깝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구조(일부타입 제외)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또 100% 중대형 평형 구성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고 갑천 영구조망도 확보했다.
여기에 법정 기준 주차대수보다 많은 가구당 약 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제공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