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는 26일부터 겨울학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학기는 3040을 타깃으로 체험 강좌 및 연말 겨냥 크리스마스 테마 강좌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라이프스타일 체험 강좌로는 '2023년 갓생살기 프로젝트'가 대표적이다. 갓생이란 ‘갓(God)’과 ‘인생(生)’이 합쳐진 말로, 훌륭하고 모범이 되는 인생을 뜻하는 신조어다. 갓생살기 프로젝트에서는 운동 갓생을 위해 아이돌 출신 강사가 참여하는 ‘다이어트 필라테스’, 자본주의 갓생을 위한 ‘부자되는 목표’ 강좌를 선보인다.
연말을 맞아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AK플라자 입점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테마 클래스도 개설됐다. ‘겨울 식물 가드닝·식물 데코’ 강좌에서는 식물 편집샵 가든어스의 가드닝 디렉터와 함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식물 데코 법을 배워본다. 또 인기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과 함께하는 ‘홈파티 쿠킹·플레이팅' 강좌도 진행된다. 위스키와 와인 클래스도 있다. 'MBTI처럼 나에게 꼭 맞는 와인 찾기', 위스키 전문가와 함께하는 ‘집에서 즐기는 스몰 럭셔리 위스키의 모든 것’ 등이다.
올해 AK플라자 겨울학기 문화아카데미에서는 인기 강좌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컬처 세일 페스타’도 진행된다. ‘컬처 세일 페스타’에서는 쿠킹, DIY, 재테크 등 추천 취미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강좌로는 ‘쉽고 재미있는 인문학 소개팅’, ‘마음치유 감정오일 테라피’, ‘퍼스널 컬러 데이트’ 등 다양하다.
이번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의 겨울학기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강좌의 신청은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데스크 또는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