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이석영신흥상회 핼러윈 홈파티 28일개막…상권활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0.27 07:14

수정 2022.10.27 07:14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이석영신흥상회) 핼러윈 홈파티 포스터.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이석영신흥상회) 핼러윈 홈파티 포스터. 사진제공=남양주시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이석영신흥상회)가 핼러윈 시즌을 맞이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핼러윈 홈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핼러윈 이벤트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작년에 실시된 ‘오싹한 신흥상회’ 행사에 이어 올해도 청년창업센터에 방문하는 시민이 핼러윈 시즌의 특별한 분위기를 느끼고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매년 10월31일 핼러윈데이는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로 미국에서 시작된 이후 현재는 전 세계 젊은이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이석영신흥상회는 청년에게 친숙한 기념일을 함께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시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석영신흥상회에 입주한 청년들은 스스로 핼러윈 특유의 테마로 청년상업센터 곳곳을 장식해 층별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보물찾기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포켓몬과 함께하는 핼러윈 홈파티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타로카드 이벤트, 입점 쇼핑몰 이용객을 위한 응모권 이벤트, 청년 플리마켓, 핼러윈 사탕 이벤트 등도 마련돼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기며 핼러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석영신흥상회 관계자는 27일 “청년뿐만 아니라 시민 모두에게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드리고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다”고 말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