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부산 하이엔드 주거시설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공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08 09:00

수정 2022.11.08 09:00

해운대구 마이스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한 복합 지구 조성 추진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투시도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투시도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 개발 지구와 인접한 지역 부동산에 대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마이스 산업은 다른 분야에 비해 경제적 파급효과가 크기 때문에 높은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케 한다.

최근 부산시의 부동산 규제가 완화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를 비롯해 부산 14곳을 조정대상지역에서 전면 해제하면서 비규제 지역이 됐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자리 잡게되는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은 지하 5층~지상 35층의 2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 105㎡으로 120개 실로 설계되었으며, 맞통풍 구조의 개방감 등으로 평면적으로 아파트와 다름이 없어 대체 주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구남로에 인접해 있는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은 생활 편의, 비즈니스, 관광, 문화, 교육, 쇼핑 등이 밀집되어 있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또한, 1km 이내에 해운대 구청,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 부민병원, 이마트 해운대점, 홈플러스 해운대점 등 주요 편의시설을 차량 이용 시 1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여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교통망으로는 서울 청량리와 연결되는 KTX 이음선이 개통될 예정이며, 김해신공항 고속도로, 해운대터널 등 도로 환경의 개선으로 시내·외 권역 간의 원활한 이동이 기대된다. 또한, 부산 지하철 2호선 연장이 예고되고 있어 동부산관광단지와의 접근이 용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자리하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