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
'홍신애소플트 2호점'에서 다음달 10일까지
'홍신애소플트 2호점'에서 다음달 10일까지
14일 LG전자에 따르면 요리연구가 홍신애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다음달 10일까지 김치냉장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9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신제품 출시 이후 다양한 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LG전자 주방가전의 우수성을 알리는 이색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를 입력하면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디오스 김치냉장고만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또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상무)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june1112@fnnews.com 김준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