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보 컨설턴시 니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종대)가 지난 18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통 분야 시상식이다.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소통 효과 측정지표를 활용해 평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약 200여 개 기업과 110여 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니트커뮤니케이션즈는 2019년에 설립됐으며, 이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대에 맞는 PR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PR 솔루션을 연구개발, 컨설팅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상에서는 경쟁력 있는 디지털 콘텐츠와 전략적인 SNS 채널 운영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소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니트커뮤니케이션즈 김종대 대표는 “파트너 기업들과의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 진정성 있는 관계를 기반으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계속해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외부 환경과 각 기업의 특성에 적합한 디지털 PR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협력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