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23 10:27

수정 2022.11.23 10:27

이랜드월드 가산사옥
이랜드월드 가산사옥

이랜드월드 가산사옥
이랜드월드 가산사옥

[파이낸셜뉴스] 이랜드월드는 '2022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진행하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14년부터 섬유패션 분야에서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동반성장사업을 진행해온 점을 인정받아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과공유제 △혁신파트너십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상생일자리 프로그램 △상생결제시스템 운영 △연구개발지원 △기술임치 △특허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해왔다.

특히 협력사의 자체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구·개발(R&D) 지원에 초점을 맞춰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협력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연구개발부문을 지원하고 이를 사업성과를 증명해 내면서 진정한 동반성장을 이루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연구개발지원을 통해 경쟁력 향상뿐 아니라 국가 경쟁력이 될 소부장 과제와 ESG지원사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