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디뉴먼트(대표이사 신나라)’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 사업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과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을 위해 각계 전문가들의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 발표 평가, 운영위원회 검토 등 총 4단계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서 선발됐다.
디뉴먼트는 원스톱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마케팅, 전문 홍보영상 제작부터 제품 개발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전반을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인프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지사를 중심으로 수행하는 동남아시아 마케팅에서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신나라 대표이사는 “마케팅 전 영역에 대한 수행 역량을 갖추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왔는데, 이번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통해 그간의 노력과 성과를 공인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시 지원을 통해 동남아시아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뉴먼트는 2022년 들어 중소벤처기업부가 부여하는 각종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잰걸음을 하고 있다. 상반기에 국가R&D사업인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됐고, 최근에는 이노비즈와 메인비즈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성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지난달에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고용의 질을 높이고 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