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디뉴먼트, 2022년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선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1.30 09:00

수정 2022.11.30 09:00

디뉴먼트, 2022년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선정

종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디뉴먼트(대표이사 신나라)’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선정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 사업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과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을 위해 각계 전문가들의 서류 심사와 현장 실사, 발표 평가, 운영위원회 검토 등 총 4단계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서 선발됐다.

디뉴먼트는 원스톱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마케팅, 전문 홍보영상 제작부터 제품 개발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마케팅 전반을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자체 인프라로 수행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 지사를 중심으로 수행하는 동남아시아 마케팅에서 많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신나라 대표이사는 “마케팅 전 영역에 대한 수행 역량을 갖추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왔는데, 이번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통해 그간의 노력과 성과를 공인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시 지원을 통해 동남아시아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뉴먼트는 2022년 들어 중소벤처기업부가 부여하는 각종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잰걸음을 하고 있다.
상반기에 국가R&D사업인 ‘창업도약패키지’에 선정됐고, 최근에는 이노비즈와 메인비즈 인증을 연이어 취득하며 성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지난달에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고용의 질을 높이고 있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