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태영건설 컨소시엄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공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2.23 10:19

수정 2022.12.23 10:19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12월 26일부터  5일간 정당계약 진행
태영건설 컨소시엄이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에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을 분양중이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최대 70%까지 적용되고 다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전체 물량의 88%를 동탄신도시에서 희소성 높은 전용 85㎡ 초과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타입에 따라 4BAY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 등을 적용해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차장이 지하에 있는 공원형 단지며 세대 당 1.8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최신 특화 시스템인 스마트 환기 시스템, 청정 환기 전열교환기, 세대 현관 방문자 블랙박스, 놀이터 아이 지킴이, 태양광 발전 및 전기차 충전설비, 전세대 LED조명 등을 통해 주거 편의성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도보권에 유치원 및 초∙중∙고 부지가 있는 쿼드러플 학세권 입지로 학령기 자녀가 있어 갈아타기가 필요한 학부모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SRT 동탄역이 차량 10분대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며 신리IC, 동탄 IC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GTX-A노선 동탄역(예정), 동탄트램 신동역(예정) 등 교통호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백화점, 농협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분양 관계자는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의 마지막 특별계획지구로 이 단지가 정주여건이 뛰어난 ‘노른자 입지'를 선점했다”며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데다 지난 11월 규제에서 해제된 것도 호재로 작용해 추후 진행하는 계약도 원활하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투시도]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 투시도]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숨마 데시앙은 경기도 화성시 신동 일원에 2개 단지, 총 1,256세대 대규모로 조성된다.
동탄 어울림 파밀리에는 지하 3층~지상 20층, 9개동, 전용 84~99㎡, 640세대, 숨마 데시앙은 지하 2층~지상 12층, 10개동, 전용 99~109㎡, 616세대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