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추운 겨울에도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는 수도권 최대 실내 워터파크&온천스파로 특히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추운 겨울 온 가족이 웅진플레이도시에 오면 온천스파존에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뤄진 온천스파는 수압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스파, 버블스파, 블록스파 등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키즈스파가 구성돼 있다.
야외 힐링 온천스파에서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로 지어진 고즈넉한 정자에서 여유롭게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休)스파부터 편백스파,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솔향기 스파까지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캐릭터 테마 공간과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이 가득한 워터파크도 즐길 수 있다. 약 200여m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되어 있는 대형 파도풀과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해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키즈존, 돌핀 키즈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각종 어트랙션 등이 있다.
워터파크 스낵바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 스낵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테마파크 나들이 필수 간식인 츄러스부터 따뜻한 오뎅과 어린이 캐릭터 찐빵, 그 밖에도 맛있고 든든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새롭게 오픈한 교촌치킨 투고 매장에서는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 교촌 베스트 셀러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