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바디프랜드, '프랜즈 나눔장터' 행사로 올해 마무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12.30 15:53

수정 2022.12.30 15:53

어려운 이웃 위한 플리마켓·경품행사 등 진행
바디프랜드가 지난 29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진행한 '프랜즈 나눔장터'에서 직원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지난 29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진행한 '프랜즈 나눔장터'에서 직원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바디프랜드가 '프랜즈(Friends) 나눔장터' 행사를 열어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30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프랜즈 나눔장터'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기부를 위한 '플리마켓'과 함께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을 위한 경품 및 경매 등을 진행했다.

바디프랜드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열린 플리마켓에서는 패션 파트에서 준비한 의류, 액세서리 등 겨울 용품과 F&B 파트에서 준비한 커피, 쿠키, 과일청, 와인을 비롯해 다양한 물품을 선보였다. 특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된 물품들도 판매했다.

행사장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 클래스와 핸드케어 서비스 등 올 한 해 수고한 직원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플리마켓 등 행사에서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위해 복지 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사내 연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