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가수 정동원이 가요대제전 비하인드 영상을 소개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은 지난 16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12월 31일 출연한 ‘2022 MBC 가요대제전’의 첫번째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MBC 가요대제전’을 준비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정동원은 춤 연습과 사전 녹음까지, 성공적인 연말 무대를 위한 준비를 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가요대제전 무대에서 선보였던 스페셜한 ‘뱃놀이’ 풍물 버전 연습 장면에서는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사물놀이패와 함께 합을 맞추며 연습 현장임에도 불구, 화려하고 웅장한 춤사위가 돋보였다.
가요대제전 스페셜 무대로 선보인 싸이 원곡의 ‘That That’ 녹음 현장 역시 엿볼 수 있다. 정동원은 눈에 띄게 성장한 시원한 가창력으로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며 주도적으로 녹음했다. 녹음 중간,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That That’ 안무 연습 현장에서는 댄서들과 칼군무를 보여주며, 아이돌 못지 않은 현란한 댄스 실력과 빠른 습득력을 뽐내며 만능 가수다운 다재다능한 모습을 자랑했다.
정동원은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 서울 공연을 성료 했으며, 오는 28, 29일 부산, 2월 4, 5일 대구, 2월 18, 19일 수원 공연을 통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