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보이즈 플래닛' 육각형 보컬 이회택vs아메리칸 바이브 제이, 1차 미션서 맞대결

뉴스1

입력 2023.02.16 14:50

수정 2023.02.16 14:50

엠넷 '보이즈 플래닛'
엠넷 '보이즈 플래닛'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즈 플래닛' 새 미션에서 '메보좌' 경쟁이 예고됐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1차 미션인 K그룹과 G그룹의 그룹 배틀 퍼포먼스를 전격 공개하는 가운데, 메인 보컬 자리를 둔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1차 미션곡은 K팝을 대표하는 3, 4세대 뮤지션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세븐틴, NCT 드림, 엑소, 블랙핑크, 워너원의 노래다. 이중 엑소의 곡으로 스타 레벨 테스트와 시그널송 테스트서 안정적인 보컬로 전문가 마스터들도 놀라게 한 K그룹 이회택과 특유의 바이브로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였던 G그룹 제이가 대결한다. 과연 보이즈 플래닛을 대표하는 메인 보컬이 될 수 있을 것인지가 기대된다.


또 3회 방송서 화제를 모았던 보이즈 플래닛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뮤직비디오 현장도 최초 공개된다. 이를 통해 일찌감치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힌 K그룹 센터 성한빈과 G그룹 센터 장하오가 이번 1차 미션에서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먼저 웃게 될 것인지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지난 15일 엠넷 K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3회 선공개 영상에는 시그널송 테스트를 마친 연습생들이 휴식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스크팩을 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연습생부터 끝말잇기 게임으로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다지는 연습생들, 특히 G그룹 연습생들은 한 방에 모여 한국어 과외를 받는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50분, 국내는 엠넷과 OTT 플랫폼 티빙에서 볼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