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유재석, 은밀한 사생활 오픈·…아이돌 춤 추는 비밀 소모임 정체는 [N컷]

뉴스1

입력 2023.02.25 09:15

수정 2023.02.25 09:15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은밀한 사생활이 밝혀진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의 휴대폰 안에 잠들어 있던 비밀 영상과 음원이 최초 공개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은밀한 사생활을 오픈 당한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제작진이 건넨 영상을 보고 화들짝 놀라며 "이거 어디서 입수했어?"라고 반응하며 부끄러워한다. 영상에는 유재석이 사적으로 결성한 비밀 소모임의 활동이 담겨 있던 것.

이어 유재석과 소모임 멤버들이 함께 춤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아이돌처럼 각을 맞춰 춤을 추는 이들의 모습이 소모임 정체를 더 궁금하게 한다. 과연 유재석의 소모임에는 누가 가입돼 있는지, 또 이들은 어떻게 모이게 됐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이 개인적으로 소장한 곡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탑100귀'로 유명한 유재석은 회사에서 우연히 들었던 곡들 중 탐나는 곡을 간직하게 됐다고. 가수도 아닌 희극인이 개인 소장하게 된 이 곡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진다. 유재석은 이 노래에 딱 맞는 주인을 찾아준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