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해피 헤지스' 캠페인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급부상한 정통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27일 LF에 따르면 헤지스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로,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히 '해피'라는 키워드에 맞춰 밝고 긍정적인 색감이 강조된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정통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 니트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이 발전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헤지스 기존 남성복에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해 프레피룩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면 소재 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한 품질은 자랑한다. 여기에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를 자수 형태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반팔 니트, 면과 쿨맥스 원단을 결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니트까지 고객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85에서 11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돼 연인과의 커플룩 또는 가족과의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적합하다.
헤지스는 아이코닉 니트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제품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