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오후 7시 유튜브에서 ‘애들연애’가 공개된다.
애들연애는 최근 연속적으로 불패 신화를 이루고 있는 연애 관련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원형으로 한다. 또한, 환승연애, 솔로지옥 등과 비슷하게 남녀 간의 연애 심리와 행동을 다루는 프로그램을 원형으로 하고 있다.
환승연애가 이별한 청춘 남녀들이 서울의 한 주택에 모여 3주 동안 서로를 알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면 애들연애는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다. 남자 셋과 여자 셋이 모여 10대의 끝자락인 19살에서 20살로 넘어가는 4박 5일 동안 함께 지내는 모습을 담았다.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 지상파 및 OTT 플랫폼에서 크게 흥행하며 관련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제작 되고 있는 가운데, 10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그램은 '애들연애'가 처음이기 때문에 그 흥행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들연애 출연자는 일반인부터 인플루언서, 유튜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연출은 트레디한 감각을 가진 '하이틴에이저' 은휘 디렉터가 맡았다. 그는 “촬영하는 동안 10대 출연자들이 솔직하고 적극적인 사랑을 보여줬다. 단순히 자극적인 내용이 아니라 리얼하고 진솔한 감정들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라며 촬영 후기를 전했다.
이를 제작한 플레이타운은 다양한 브랜드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과 더불어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에 대한 매니지먼트 사업도 담당하고 있는 콘텐츠 기업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