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반도건설, 여의도 시티뷰와 샛강 조망 갖춘 '여의도 리미티오148' 공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03 14:00

수정 2023.03.03 14:00

-더블 조망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 살려 옥상 ‘스카이피트니스’ ‘스카이라운지’등 공간 특화
-이사, 라이프케어, 조식 딜리버리, 방문세차, 세탁, 반려견 케어 등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영등포구 및 마포구 권역(YBD) 근무하는 1~2인 가구 젊은 직장인 안성맞춤 주거시설
<임차인 모집을 진행중인 ‘여의도 리미티오148’ 전경 사진>
<임차인 모집을 진행중인 ‘여의도 리미티오148’ 전경 사진>

여의도 시티뷰와 샛강 조망을 동시에 누리는 ‘여의도 리미티오148’이 전월세 계약을 진행 중이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더블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살려 여의도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조망권이 확보되는 옥상에 ‘스카이 피트니스’를 비롯해 편안한 휴식을 영위할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지인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유주방’도 마련됐다.

여기에 영등포구 및 마포구 권역(YBD권역)에서 근무하는 30~40대 1~2인가구 젊은 직장인들에게 맞춰 주거서비스 전문 프롭테크 기업 에스엘플랫폼과 연계한 컨시어지 및 고급 주거서비스가 제공돼 이사라이프케어, 조식 딜리버리, 방문세차, 세탁, 물품보관, 마켓, 반려견 케어 및 돌봄, 세무상담, 비서서비스를 통한 건강검진 및 호텔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호텔식 주거 서비스는 삶의 질을 높여준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삶의 품격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줄수 있는 아이템으로 MZ 세대들에게 각광을 받는 서비스다.


또한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바로앞 서울교만 건너면 여의도고 지하철로 여의도, 마포, 광화문, 시청까지 한번에 연결되는 최적의 교통입지를 갖추고 있다.

지하철 1•5호선 환승역인 신길역과 1호선 영등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신길역을 이용하면 여의도역까지 1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영등포역은 신안산선 광역철도 복선 전철이 개통 예정돼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이마트, 여의도 파크센터,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시장 및 한강성심병원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 중마루 공원을 비롯해 영등포공원, 여의도샛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 등 풍부한 녹지환경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서울 3대 도심 중 하나인 영등포구 일대에 아파트 대체 가능한 고품격 주거시설로 선보인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에 선보이는 지하 4층~지상 20층, 전용 23~49㎡, 8개 타입, 도시형생활주택 132실, 오피스텔 16실 등 총 148실로 구성됐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