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이번 주말 백화점에서는] 마스크 없는 봄 화장품 행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04 06:00

수정 2023.03.04 06:00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 본점 발렌티노 뷰티 매장에서 립스틱을 고객들이 구경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본점 발렌티노 뷰티 매장에서 립스틱을 고객들이 구경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이번 주 백화점에서는 봄격적으로 시작되는 봄 시즌 행사를 연다. 무엇보다 실내마스크 해제로 화장품 수요가 늘어난 최근 분위기를 반영해 코스메틱 상품 관련행사가 많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립스틱 페어'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렌티노 뷰티, 맥 등이 있다 이 기간 중 10만원 이상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맥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 컬러'를 포함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혜택들을 엄선해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랑콤, 키엘, 비오템, 에스티로더, 라메르, 크리니크 등이 참여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위크'도 함께 진행한다.


5일까지는 봄 나들이때 즐기기 좋은 샴페인을 엄선해 선보이는 '비포 스프링 페스티벌'도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40종의 크레망, 까바, 프로세코 등의 스파클링 와인과 110종의 인기 샴페인을 40~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도 5일까지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봄 맞이 행사인 '헬로우, 뷰티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중 코스메틱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 최대 10% 상당의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를 증정한다. 브랜드별 추가 혜택으로는 대전 타임월드에서 △아베다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등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교에서는 코스메틱 브랜드 '오에라'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봄 신상 시즌을 맞아 의류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스포츠 △캐주얼 등 패션 단일 브랜드 15만원 이상 갤러리아카드 구매 고객에게 1만원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행사 기간 중 보테가베네타, 프레드 등 명품·주얼리 브랜드 구매시 구매 금액의 최대 7%까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메종 로저 비비에의 네온 터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오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로저 비비에 스니커즈, 버클 뮬 등 신세계 단독 컬렉션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러브 메탈 버클 뮬, 비브 고 스니커즈 등이 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