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대기업

SK이노 계열, 2023 상반기 세자릿수 신입사원 채용

권준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08 09:35

수정 2023.03.08 09:35

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들의 신입사원 채용 공고.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들의 신입사원 채용 공고. SK이노베이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SK이노베이션과 계열사들이 올해 상반기 세자릿수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 및 계열사들은 오는 26일까지 '2023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관련 서류접수를 받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엔무브,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등 계열 내 6개 사업 자회사에서 직무별로 각각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R&D) 등이며, 전체 채용인원은 세 자리 수다.

SK이노베이션의 R&D를 담당하는 환경과학기술원은 석·박사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아울러 SK이노베이션은 R&D 분야 우수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도 함께 선발할 계획이다.

서류접수는 SK이노베이션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서류접수 이후 약 두 달 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을 통해 6월 중순경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필기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면접 전형부터는 각 사업 자회사 및 직무별 특성에 맞게 운영한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친환경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타임 넷제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