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를 출시한다.
라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먼 웰니스 패키지’를 올해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우먼 웰니스 패키지는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올해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진한 감동을 선사한 정은혜 작가 겸 배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는 라엘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라엘 입문’과 라엘 생리대를 다양하게 써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라엘 매니아’로 구성했다. ‘라엘 입문’은 아마존 1위 생리대로 유명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와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로 이루어졌다.
‘라엘 매니아’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센서티브 생리대’ 중형과 대형으로 구성됐다. 또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미디엄,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과 초슬림으로 구성됐다.
라엘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먼 웰니스 패키지가 1개씩 판매될 때마다 생리대 2팩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여성들에게 기부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여성 취약 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한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한편 라엘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2’는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