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신세계까사가 올 봄 새 단장과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굳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침실과 거실 홈스타일링 아이템을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50% 할인,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편안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연출 가능한 모듈 기능의 까사미아 '캄포' 시리즈 중 '캄포 럭스' 라인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캄포 럭스는 100% 천연 린넨 커버와 다운 충진재 등 소재,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을 갖춰 꾸준한 판매가 이뤄진다.
이 외에 감각적인 세미 카우치 디자인의 '비엘라', 헤드 틸팅 기능으로 안락한 착석감을 더한 '벨로니', 모던한 로우백 스타일로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보에' 등 가죽 소파 3종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까사미아 매트리스 브랜드 '마테라소' 상품도 할인을 적용한다. 마테라소 전 품목 15% 할인 판매와 함께 대표 상품인 '럭스 첸토', '클래식 우노', '에센션 디에치' 구매 시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15% 할인해준다. 협탁과 서랍장도 최대 50%, 침구 '쏠레이', '클레르' 등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침실 인테리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베드룸 패키지'와 까사미아 MD가 선정한 'MD’S PICK' 소파 4종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밀튼', '브루노', '세르비' 등 까사미아 대표 침실 가구 시리즈를 '베드룸 패키지'로 판매한다. '비엘라', '벨로니', '보에', '테라모' 등 소파 4종을 MD’s PICK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웨딩클럽'과 '입주클럽' 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멤버십 고객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굳포인트를 최대 50만점 적립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클럽을 통해 이미 구매 내역이 있는 회원의 추천을 받은 신규 멤버십 고객이 행사 기간 내에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결혼·이사 등 새 출발을 준비하거나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가구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