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가수 빅원(BIGONE)이 새 디지털 싱글 '빛(hope)'을 발매했다.
빅원은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빛(hope) (Feat. 한요한)'을 공개했다.
신곡 '빛'은 멜로디컬한 팝펑크 사운드를 기반으로 빛을 빗댄 가사를 담은 곡이다. 여기에 한요한의 피처링이 더해져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9일 소속사 더다이얼뮤직에 따르면 '빛' 중 '거칠게 구는 세상과 차갑게 덮은 어둠 속 / 어쩔 땐 반짝이는 니가 난 눈부신걸 / 가끔 눈물 날 땐 니가 날 안았던 걸까 / 다시 또 넘어지겠지만 더욱 가득 차는 너'라는 노랫말은 힘든 삶 속에 희망을 이야기하는 내용이다.
'빛'의 뮤직비디오에는 빅원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무대 위에서 관객과 소통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부터, 무대 뒤편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LOVE IS LIKE PUNK, NOT DEAD'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게재하며 다음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빅원의 새 디지털 싱글 '빛'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