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가성비 만점 인조대리석 천연석 질감까지 갖췄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09 18:04

수정 2023.03.09 20:22

LX하우시스 '하이막스 그라빌라'
LX하우시스 하이막스 그라빌라 스노우 패턴이 적용된 주방공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하이막스 그라빌라 스노우 패턴이 적용된 주방공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국내 시장 전용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를 선보였다.

9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기존 칩 디자인 제품 위에 깃털이 흩날리는 무늬 패턴을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본 색상 별로 톤온톤 기법을 적용, 기존 칩 패턴 제품보다 더 깊이 있는 천연석 표면 질감을 표현했다. 또 공간 면적에 맞게 재단이 쉽고 접합 부위의 이음매를 보다 자연스럽게 마감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패턴 무늬가 짧게 반복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시공 편의성도 높였다.


이러한 가시공성으로 가정의 주방 상판과 주방 벽(미드웨이)부터 호텔·병원·레스토랑 등 안내데스크, 벽체까지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용 건물에도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특히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가격이 기존 칩 패턴 제품과 동일하거나 저렴한 수준이다.
또 베인 패턴 제품보다는 10% 가량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최근 주방공간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상인 스노우, 크림 등 2가지 색상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시공 편의성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 등 장점을 두루 갖춰 출시되자마자 각광을 받고 있다"며 "국내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