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지원 기자 = LG헬로비전(037560)이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기업 간 거래(B2B) 전용 '사장님 렌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은 온라인 쇼핑 공간 'B2B 전용관'을 열고 업종별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숙박업소·병원·요양시설 △카페·식당 △사무실·공공기관 △골프·실내 스포츠 등에 알맞은 제품들을 묶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호텔 방마다 구비해야 되는 스마트TV·냉장고·벽걸이 에어컨 △직원 복지를 위한 모니터·사무실용 의자·안마의자 △운동 시설에 필수인 공기청정기·정수기·UHD TV △조리시설에 필요한 음식물 처리기·냉장고·식기세척기 등이 패키지로 묶였다.
LG헬로비전은 패키지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 구매 개수와 금액에 따라 기존 렌탈료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하다. 별도의 보증금과 선 납부금액은 없다.
또 예비 창업자가 요청하면 본사 직원이 직접 사업장에 방문 후 인테리어와 규모를 확인해 제품을 추천한다. 원하는 상품이 헬로렌탈에 없을 경우에도 상담을 통해 렌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LG헬로비전은 앞으로도 업종별 맞춤 패키지를 지속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연배 LG헬로비전 렌탈사업담당은 "B2B 전용 패키지로 창업자들이 비즈니스 환경을 손쉽게 구축하고, 최적의 렌탈 솔루션을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꾸준히 서비스를 개선하여 B2B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