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전도연, 전설의 '황조지' 세계관 완성…'유퀴즈'서 여행 비화 공개

뉴스1

입력 2023.03.29 22:02

수정 2023.03.29 22:02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전도연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황정민, 조승우, 지진희의 전설의 우정여행에 함께한 비화를 전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전도연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이날 전도연은 '유퀴즈'에서 다회 화제를 모았던 '황조지'(황정민, 조승우, 지진희) 우정 여행의 비화를 공개했다. 앞서 황조지 멤버들은 모두 '유퀴즈'에 출연해 전설의 여행 사진 일화를 공개하며 '황조지 세계관'을 구축했다. 또, 황조지 여행에 전도연이 잠깐 참석했다는 일화와 함께 찍은 사진도 화제를 모았다.
이에 전도연의 '유퀴즈' 출연으로 황조지 세계관 마지막 퍼즐이 완성됐다.

전도연은 안면도에서 영화 '스캔들'을 촬영하던 중, 같은 장소에 놀러 온 황조지에게 밥을 사줬다고 밝혔다.
전도연은 "조승우를 제외하고 같은 소속사였다, 이때 다 신인들이셔서 제가 가서 밥을 사줬다, 신나게 맛있게 잘 (드시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전도연은 "오빠들은 힘들 때였다, 동생이긴 했지만, 저는 그때도 전도연이었으니까 대접했다"라고 비화를 전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