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건조기 등 미니 가전 '미닉스', 더현대닷컴 라방 진행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11 08:56

수정 2023.04.11 08:56

미닉스 빔프로젝터. 앳홈 제공.
미닉스 빔프로젝터. 앳홈 제공.

[파이낸셜뉴스] 앳홈이 오는 12일 오전 11시부터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 전 제품을 더현대닷컴 모바일 라이브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11일 앳홈에 따르면 이번에 더현대닷컴 모바일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미닉스 제품은 건조기와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 등이다.

앳홈은 미닉스 미니 건조기에 이어 빔프로젝터, 식기세척기가 더현대서울 매장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라이브방송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현대백화점그룹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증정한다.

지난 3월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은 미닉스는 1인 가구와 함께 좁은 공간 맞춤 가전으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한다. 실제 이달 1일 진행한 만우절 행사에서는 건조기가 4분에 1대 꼴로 총 250대가 판매됐다. 올해 출시한 식기세척기는 2달 만에 2000대 이상 팔려나갔다.

앳홈은 온라인 인기를 토대로 홈쇼핑과 팝업스토어, 라이브방송 등 미닉스 판로를 확장 중이다.
특히 라이브방송 활성화를 위해 라이브커머스팀을 신설하고 이기수 라이브커머스팀장을 영입했다. 이 팀장은 '웃찾사' 등에 출연한 SBS 개그맨 출신이다.


이기수 라이브커머스팀장은 "이번 더현대 라이브방송을 통해 미닉스 매력과 소비자 입장에서 궁금한 점을 생생하고 꼼꼼하게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